[일반] 스레드 파이터들 항상 고맙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한미공조 국제수사 옹호 게시물 댓글에 이미 국짐견들 우글우글 한거 뻔히 보이는데도 혼자 들어가서 한꺼번에 줘패는거 보면 진짜 경이롭더라

 

그 많은 반박+욕+조롱 댓글 받으면서, 본인들은 얼마나 스트레스 받을지 상상도 안 된다. 나였으면 그거 보기 싫어서 스레드 몇 번이고 지웠을거 같아

 

짱깨+좌빨+국짐견들이랑 싸우다보면 어쩔 수 없이 내용이 너무 더티해지겠지. 그래서 계몽된지 얼마 안 된 사람들한테는 공감 못 받을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저런 파이터들 하나하나가 국짐견들 한번씩 눈치보게 만드는거 아닌가 싶다

 

아무도 알아주지 않겠지만 우리는 안다. 항상 고맙다

 

 

오늘도 나도 내 자리에서 애국할게. 다들 힘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