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언론보도 왜 이제서야 하나 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렇게 6년간 목이 부르터지도록 그 많은 사람들이 외친 선관위,

 

부정선거 문제 왜 이제야 언론보도하고 여야에서 대대적으로 들추나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개헌빌드업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애미뒤진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