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선관위 언론보도 왜 이제서야 하나 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렇게 6년간 목이 부르터지도록 그 많은 사람들이 외친 선관위, 부정선거 문제 왜 이제야 언론보도하고 여야에서 대대적으로 들추나했는데아니나 다를까 개헌빌드업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애미뒤진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