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마산에서도 시작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3.15의거 시작이 마산 인건다들알지?

이번에 그 시발점인 마산으로 우린간다!

 

심지어 마산고등학교 학생들도 올거고 거기에 직접 3.15의거에 참여하셨던 어르신들도 나오실거임!

 

3.15정신계승회라고 직접 3.15의거 참여하신 어르신들인데 어르신들이 제발 우린 이제 늙어서 못한다 젊은 니들이 해달라고해서 이번에 해본다 다들 못오더라도 마산에서 다시 한번 일으킨다고 좀 알려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