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란처럼 끝나면 안됌 우리나라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이 의회랑 정부 점령하라 할 때쫄지말고 가야함이란은 결국 그거 실패해서 영구적 핵 능력 거세로 끝난거임 ㅇㅇ시민이 의지가 없으면 미국은 절대사이다로 안 끝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