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란처럼 끝나면 안됌 우리나라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미국이 의회랑 정부 점령하라 할 때

쫄지말고 가야함

이란은 결국 그거 실패해서 

영구적 핵 능력 거세로 끝난거임 ㅇㅇ

시민이 의지가 없으면 미국은 절대

사이다로 안 끝내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