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란이 찝찝하게 끝난 이유는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다름아닌 이란국민들이 도중에 브레이크 밟아서그럼 ㅇㅇ

트황이 말했음

국민들이 일어서서 나서지 않는이상

자기는 미국에 이익만돼면 

자유정권이 아니라도 존중할거라고

분명 이란에 의회랑 정부 점령할 기회줬음

다만 못나간것뿐

그래서 반대파만 적당히 심어두고

핵자체만 영구제거 시켜주고

나머진 니들알아서 ㅇㅇ 이러고 던져주고 끝낸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