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 ㄹㅇ 뭐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60614580421

참정권에 대한 문제 제기는 수용

 

근데 부전선거론은 반사회적 행태

 

이게 어떻게 한문장안에 같이 있을수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