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얘 ㄹㅇ 뭐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yeonggi.com/article/20260614580421이재명 대통령 “참정권 침해 인정....부정선거 음모론은 반사회적 행태”바티칸을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 참정권 침해에 대한 국민의 문제 제기는 인정하지만 부정선거론 유포나 공권력 훼손 등은 ‘반사회적 행태’로 www.kyeonggi.com참정권에 대한 문제 제기는 수용 근데 부전선거론은 반사회적 행태 이게 어떻게 한문장안에 같이 있을수가 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