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씨,제발 엔츄 말하지말라노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x.com/leeyc5781/status/2066194429468418318?s=20

엔츄가 얼마나 이들에게 치명적 약점인지

이제알겠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