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그씨,제발 엔츄 말하지말라노 입갤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leeyc5781/status/2066194429468418318?s=20엔츄가 얼마나 이들에게 치명적 약점인지이제알겠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