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 새끼 자아성찰 잘하네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표지 부족 사태네 새끼 책임 맞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