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찢 이새끼 계엄 명분쌓는 빌드업일 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군복 준비해야할 듯

안그래도 지금 계엄썰 돌고있는데

그래도 걱정하지마라

 

찢 계엄하는 순간

전작권은 주한미군사령관에게 간다

그럼 우린 주한미군사령관의 명령을 받음 ㅇㅇ

난 이미 전투복, 전투화 준비해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