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김현태 존나 수상하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현태 왜 성조기에 거부감을 표현하는지 모르겠음김현태 이새끼 존나 수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조기는 미국 국기인데 왜 거부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