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김현태 존나 수상하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김현태 왜 성조기에 거부감을 표현하는지 모르겠음

김현태 이새끼 존나 수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조기는 미국 국기인데 왜 거부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