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오세훈, 재선거 절대 안된다 선포. 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개돼지들이 재선거 하루죙일 떠들어 봣자다 ㅋㅋㅋㅋ

 

당사자가 하기 싫대잔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 내만 당선대면 됫당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