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쳐내려고 난리네 jpg 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0

3달 전 국힘 지지율 17%에  선거결과 15:1로 개털리는거

장동혁이 지금껏 멱살잡고  욕받이해서 끌고오고

지지율 역전에 이번 기회만 단합해서 잘 살리면 되는걸

 

한동훈 국힘 지지력들은 장동혁 사퇴하라고 난리고

한동훈은 지입으로  빠르게 복당할거라고 장동혁 저격하던데

진심 국힘새끼들은 안된다 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이진숙이 좌파는 힘들수록 더 뭉치는데

보수는 힘들때나 기쁠때나 팀킬만 한다고

지금은 장동혁이 대표니까 대표한테 힘을 좀 모아달라고 하겠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