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국민의힘 민주당 10퍼차 따잇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정이긴한데 10퍼이상 따잇함 ㅋㅋ이재명지지율도 45퍼 ㅜ https://www.pennmike.com/news/articleView.html?idxno=1221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