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공안이랑 MOU?? 를 체결했다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번일로 이 갤에 처음왔지만

 

듣기만해도 혈압오르네

 

중공이랑 뭔 이상한걸 체결하고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