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양반 또 작심발언 하길래. 기사 찾아봄
진짜였음 ㄷㄷㄷㄷ 그럼 얼마나 썼을까? 1인당 계산해봄
투표비용에 1조 예산 편성이..저런거 때문이냐? 이 ㄱㅅㄲ들아? 종이는 모자라는데, 지폐는 남냐? 이 ㅆㅂ놈들
다음검색
이 양반 또 작심발언 하길래. 기사 찾아봄
진짜였음 ㄷㄷㄷㄷ 그럼 얼마나 썼을까? 1인당 계산해봄
투표비용에 1조 예산 편성이..저런거 때문이냐? 이 ㄱㅅㄲ들아? 종이는 모자라는데, 지폐는 남냐? 이 ㅆㅂ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