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현직 올공 2-5앞 상황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A-WEB 큰 티켓있음

(여기 계신분들이 다 프린팅, 손수 만드신 거라고)

 

사람들이 티켓을 보고 질문하며 정보를 얻어가고 있다함

 

어르신들에게 이 부정선거의 근원을 설명해드리면

그럼 그렇지, 하며 이해하심

일단 반응이 굉장히 좋아보임!

 

A WEB에 자세히 알고 있는 시민분들도 계셨는데

추가적인 정보도 제공해주는 등 정보교류의 장이 되기도 하는듯

 

출력물을 붙인 포스터를 4개소에 각각 가져다놓을것이라 함

자주 노출 시켜 A-WEB을 재차 인식하게끔 하는 게 포인트같음.

 

~라고 여기 계신 분과 소통한 얘기임.

엄청나게 열일해주시고 계심.

역살맞아라는 내꺼임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