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복습) 한국사람은 태극기를 들고 지나갈수 없다는 경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경찰청장이 시민들 겁박하길래


공안견찰들이 왜 저러는지 복습용으로 올림



한국사람이 태극기를 들면 왜 못지나가냐고 이유를 물으니 "아저씨나 잘 하세요"



관등성명 통보도 없이 불법 체증 하길래

소속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대답 못하고 도망가며 "정보공개 청구해"라고 반말



왜 저러는 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