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장이 시민들 겁박하길래
공안견찰들이 왜 저러는지 복습용으로 올림
한국사람이 태극기를 들면 왜 못지나가냐고 이유를 물으니 "아저씨나 잘 하세요"
관등성명 통보도 없이 불법 체증 하길래
소속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대답 못하고 도망가며 "정보공개 청구해"라고 반말
왜 저러는 걸까?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7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경찰청장이 시민들 겁박하길래
공안견찰들이 왜 저러는지 복습용으로 올림
한국사람이 태극기를 들면 왜 못지나가냐고 이유를 물으니 "아저씨나 잘 하세요"
관등성명 통보도 없이 불법 체증 하길래
소속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대답 못하고 도망가며 "정보공개 청구해"라고 반말
왜 저러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