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진짜 엔추들이 이럴줄 알았다 진짜 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1. 어떻게든 와서 지들이 마이크 잡고 연설하면서 분위기 주도

 

2. 한번 했으니 또 해도 되겠다  라는 당연한 생각

 

3. 이제는 남에게 피해가 가든 말든 일단 외치고 저지르고 보자

 

4. 평소에는 집시법이니 뭐니 잘 지켰다고 자부하지만 , 이제는 그냥 막 나가는것.

 

5. 극단적인 방법을 시도 

 

 

이제 성조기 훼손하는거만 채증해도 엔추들 다 조질 수 있을거라고본다.

 

지금 당장은 머 경찰이 와서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그것과는 별개로 얘네는 더 나아가서 미국에 ㅈ되는거...

 

 

미셸스틸 대사님 오시기전까지 열심히 채증해두는게 좋아보인다.

 

오자마자 바로 일름보 ㄱㄱㄱㄱㄱ + 지금도 미국에 일름보 ㄱㄱㄱㄱㄱ

 

해외 여론전 존나 중요해질때가 올거같음.

태극기 성조기 성경 십자가 챙겨라 게이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