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jtbc 이렇게 허접하게 뒤지면 안되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네는 악마의 편집조차 아니라 진짜 내란범들인데 이렇게 재미없게 뒤지면 안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