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국이 함정파놓은거임 올공은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인 누군지 아무도모름누가봐도 한국인인데 미국국적 가진사람 있을거임잘못건드리면 주한미군 소환술임저거찢은 지금 뒤 없어서 독이 든 성배 마시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