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미국이 함정파놓은거임 올공은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미국인 누군지 아무도모름

누가봐도 한국인인데 미국국적 가진사람 있을거임

잘못건드리면 주한미군 소환술임저거

찢은 지금 뒤 없어서 독이 든 성배 마시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