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슈카월드 최근 영상들인데 이정도면 걍 반미채널 아님??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 플랫폼에서 돈벌이 하는 주제에 미국은 ㅈㄴ 싫어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