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창년의 소리 ㅋㅋ 엔츄 인증했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i/status/2066175818787860751니들 엔츄가 제정신 아닌거 덮어씌우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