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야 국힘 시벌련들 뒷거래했네 “전국 재선거 없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전국재선거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화짱동혁은 진짜 회생불가임ㅋㅋㅋㅋ 잠실오기만해봐라

 

울산은 뭐 소청요청도 없는데 왜 넣고?

투표용지 부족에 선거인 명부 누락되고 벽돌나온 

그리고 최초로 불복선언한 김영환 충북은 왜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