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요즘 입법 없던 이유가 다 있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x.com/tkyun95/status/2066413812396478544?s=2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제처로 옮겼던거였노? ㅅㅂ

 

이거 그러면 브이포코리아 운영자한테 건의 해야겠노;; 

 

나는 또 이걸 철썩같이 정기국회때문으로 알고있었는데 

 

입법에 관심많은 사람들 덕분에 알게됐다 고맙다. ㄹㅇ ㅠㅠ

 

 

응 휴가아니야 또 해야돼 ㅆㅂ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