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tkyun95/status/2066413812396478544?s=2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제처로 옮겼던거였노? ㅅㅂ
이거 그러면 브이포코리아 운영자한테 건의 해야겠노;;
나는 또 이걸 철썩같이 정기국회때문으로 알고있었는데
입법에 관심많은 사람들 덕분에 알게됐다 고맙다. ㄹㅇ ㅠㅠ
응 휴가아니야 또 해야돼 ㅆㅂ
다음검색
https://x.com/tkyun95/status/2066413812396478544?s=2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법제처로 옮겼던거였노? ㅅㅂ
이거 그러면 브이포코리아 운영자한테 건의 해야겠노;;
나는 또 이걸 철썩같이 정기국회때문으로 알고있었는데
입법에 관심많은 사람들 덕분에 알게됐다 고맙다. ㄹㅇ ㅠㅠ
응 휴가아니야 또 해야돼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