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힘 진짜 너무 잘하고있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개똥볼 차줘서 이제 국힘이랑 국힘빠는새끼들

전부다 좆되게 만들어줘서 감사함 ㅎㅎㅎ

자혁으로 모이자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