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투표지 부족지역만 재선거 하고 부정선거 없다 입갤할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혁의 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선거 존나 강조하는 이유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법원 판결마냥 방패로 쓰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선거 했는데 뭔 부정선거냐 이럴거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대충 투표지 부족지역만 재선거 하고 부정선거 없다 입갤할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혁의 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선거 존나 강조하는 이유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법원 판결마냥 방패로 쓰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선거 했는데 뭔 부정선거냐 이럴거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