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TPez-dPLINI?si=dGM9CJJqIIoP2SBR
왜 그렇게 복면을 쓰겠습니까 ?
그게 불법이고 나중에 처벌될 걸 알기 때문에
처벌을 모면하기 위해서 복면을 쓰는 것이고요 .
경찰도 복면을 쓰게 되면 공권력이 오버해서 행사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져요 .
복면을 썼기 때문에 익명성이 보장되잖아요 .
그러니까 거기 보면 막 경찰관이 시민을 발로 밟으려고 하는 걸
다른 경찰관이 뜯어말리고 .
경찰관이 경찰관을 말리는 상황이라는 게 뭐겠습니까 ?
그 경찰관이 필요 이상으로 흥분해서 시민을 폭행하려고 하는데
그 경찰관이 누군지도 모르는 거예요 .
ㅡ 지금도 몰라요 ?
지금도 몰라요 .
ㅡ 국힘 행안위에서 파악이 안 됐습니까 ?
그거 경찰에 제가 문의해 놓았구 .
그건 제가 반드시 신원을 특정해서
법적 책임을 물을 거고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