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복면 쓴 경찰들 반드시 잡아내겟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TPez-dPLINI?si=dGM9CJJqIIoP2SBR

 

 

왜 그렇게 복면을 쓰겠습니까 ?

 

그게 불법이고 나중에 처벌될 걸 알기 때문에 

 

처벌을 모면하기 위해서 복면을 쓰는  것이고요 .

 

경찰도 복면을 쓰게 되면 공권력이 오버해서 행사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져요 .

 

복면을 썼기 때문에 익명성이 보장되잖아요 .

 

그러니까 거기 보면 막 경찰관이 시민을 발로 밟으려고 하는 걸 

 

다른 경찰관이 뜯어말리고 .

 

경찰관이 경찰관을 말리는 상황이라는 게 뭐겠습니까 ?

 

그 경찰관이 필요 이상으로 흥분해서 시민을 폭행하려고 하는데

 

그 경찰관이 누군지도 모르는 거예요 .

 

ㅡ 지금도 몰라요 ?

 

지금도 몰라요 .

 

ㅡ 국힘 행안위에서 파악이 안 됐습니까 ?

 

그거 경찰에 제가 문의해 놓았구 .

 

그건 제가 반드시 신원을 특정해서 

 

법적 책임을 물을 거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