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엔젤두환은 역시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0

야 이게 진짜지 

 

전두환대통령 악마화도 정도껏이지 

 

2002년이면 월드컵때문에 저런거 관심없을때인데 

 

저런거보면 군인은 군인임

 

아모스 5,24 "정의를 강물처럼 흐르게 하여라. 서로 위하는 마음 개울같이 넘쳐 흐르게 하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