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으! 나도 a-web 정리한거인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cafe.naver.com/gajaemae/3359

 

제정신이 아닌!

이상한보수 npc가재맨의 정치수용소 카페지만

 

쓰읍..

 

여기에 올린이유가 몇몇애들 개몽좀 해볼렸고

(몇명은 ㄹㅇ개몽됬더라 ㅋㅋ)

 

일단 정리할수있는건 정리했고

(다른게이들이 먼저 푼 정보를 조합한거지만..)

 

물론 빨간약 다른것도 정리했어

(ㅍㅈㄱㅇㅌ)

 

만든 시간자체가 오래되서

업데이트는 이뤄지지 않았지만...




여차하면, 급한대로 개몽시킬꺼면

이런거 만들었으니 참고해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