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데프콘3. 이거 찐이다 준비해야겠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황교안 씨팩 결의문

2번째가

한미상호방위조약 발동이지?

근거가 뭐야?

외부개입 이잖아.

중국. 북한 등..

 

트럼프가 고하면,

하루 아침에 전시상황으로 그냥 데프콘 가는거야.....

 

이재명이 뭐 반대하면 안된다고?

응~ 이재명 그냥 체포야 ㅋㅋㅋ

 

데프콘이 장난인줄 알아?

 

윤석열 대통령이

단독으로 처리하기엔 사이즈가 너무 크니깐

트럼프한테 넘긴거지.

 

곧 온다.

이건 음모론일수가 없어.......

 

국방장관 편지. 대통령 헌재 진술 등등

외국개입해서 부정선거 일어났고 나라 좆망했다.

뭐 이거잖아.

 

진짜 외국개입 부정선거가 일어났는데

씨발 국민들 깨우려고 <===== 딱 이 목적으로만 계엄 했으면 그냥 대통령하고 국방장관은 뒤져야지.

 

근데,

그럴수가 없지.

다 계획이 있어요.....

 

2025.1.30

국방장관 편지

하단 부분에 써 있잖아

중국. 북한과 결탁해서 부정선거로 국회를 장악했고

나라를 통째로 중국과 북한에 갖다 바치려고 한다.

그들이,

부정선거를 한 이유는

한국을 공산 사회주의로 몰고 가려고 했고 완성 직전이다.

그래서, 계엄 때렸다.

 

윤석열 대통령 탄핵된 후에,

어.

자체 해결은 물 건너갔고

리셋코리아 윤어게인으로 플랜B로 갈꺼야 ㅋㅋㅋ

인천상륙작전이 시작되는 날이 그날이야.

반드시 인천상륙작전이 시작될꺼야.

그날이 올때까지 싸워라

그 날이 올때까지 싸워라.

 

국방장관이 있다는데... 뭐 어떻게 해 ㅋㅋㅋㅋ

내가 이재명이면 잠이 안오지...

재명이형.

니가 정신 나갔거나

용현이 형이 정신 나갔거나

둘 중 하나겠지.

 

우리 용현이 형 관상이 구라칠 관상은 아니잖아?


올공 다 튀어나가서

부정선거, 한미공조를 외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