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도 이 말에 동의합니도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선거 하면 뭐하노 수개표 할 것도 아니고 당일투표 할 것도 아닌데 우선 올공 투표함부터 까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