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도 이 말에 동의합니도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재선거 하면 뭐하노

 

수개표 할 것도 아니고

 

당일투표 할 것도 아닌데

 

우선 올공 투표함부터 까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