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동금괴에 신뢰도가 팍 올라간게
엡스타인 파일에 '한국이 금괴를 매각해 현금화하려한다' 는 내용이 있음
일반인들이 모르는 엄청난 지하 금융 네트워크가 실존 한다는 팩트는
미정부 오피셜 발표 엡스타인 파일 내용들로 얼추 윤곽이 드러남.
근데 50만톤은 터무니 없어서 오타나 단위오류일 가능성이 커 보이나
세상은 상상 이상으로 말도 안되므로 저 단위가 진짜 일 가능성도 0이라 말 할수없다고 봄.
조정진대표가 말한 엄청난 규모의 지하 금융이 있는게 맞는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