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문현동 금괴랑 엡스타인 파일 이어지는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문현동금괴에 신뢰도가 팍 올라간게

엡스타인 파일에 '한국이 금괴를 매각해 현금화하려한다' 는 내용이 있음

일반인들이 모르는 엄청난 지하 금융 네트워크가 실존 한다는 팩트는

미정부 오피셜 발표 엡스타인 파일 내용들로 얼추 윤곽이 드러남.

 

 

근데 50만톤은 터무니 없어서 오타나 단위오류일 가능성이 커 보이나

세상은 상상 이상으로 말도 안되므로 저 단위가 진짜 일 가능성도 0이라 말 할수없다고 봄. 

 

조정진대표가 말한 엄청난 규모의 지하 금융이 있는게 맞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