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레드펌) 부분 재선거가 말이 안 되는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1. 현재 올공에 있는 380개의 투표함에 있는 부정선거 증거로 의심되는 투표용지를

 

재개표도 하지 않은채, '일단' 부분재선거만 하는 것은 부정선거 진상규명의 범위를 축소시켜 '부실선거'로 빌드업 하는 과정일 수도 있음


후에 전국 재선거를 선거소청을 한다는데 그냥 전국재선거 선거소청과 더불어 380개 뿐만 아니라 전국에있는 투표함 재개표를 통해

부정선거로 의심되는 모든 정황을 파악하는 것이 옳음 뭐 동네 반장선거 투표도 아닌데 이정돈 당연히 해야함


2. 이걸 제도권 내에서 해결하자는 일각의 주장이 있는데

일단 선거소청 - 선관위(대법관) 소관임, 그럼 여기에 맡겨서 재개표를 해야한다는데 부정선거를 저지르지 않았다면 거절할 이유가 없음

근데 현재 나타난 부정선거 정황만해도 어마무시한데 이걸 내줄까? 그럼 국내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는데? 선거무효도 선거소청을 통해 한다며

근데 선관위가 이미 드러낼 생각이 없고 엮인 정계인원들도 있을 건데 그 사람들이 순순히 내어줄거라 생각하는지?

3. 국제수사의 필요성

그렇기에 국제수사가 필요한거임 이미 이러한 부정선거 방식이 A-WEB을 통해서 수출되고 있는데 

우리나라가 현재 1, 2번의 이유로 자정능력을 상실한 상태라면 국제수사를 통해 해외의 부정선거 정황과 우리나라 내부의 부정선거 진상규명을 통해

누가 얼마나 엮여있는지 A-WEB과 선관위가 어떤 방식으로 부정선거를 저질렀는지 확실하게 파악해야하는 것이 옳음

도대체 어떻게 제도권 내에서 해결한다는거임? 국힘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줘보셈 


[출처]
https://www.threads.com/@can.jin99?hl=k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