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제자 전한길 근황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실컷 쳐울면서

나도 국힘싫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의를 생각하면 국힘이다

?????????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