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올공에 이 징그러운 거 봐 .이거슨 오컬튜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흰 소복에 빨간 십자가 .

 

검은 옷이 마치 날개를 편듯한 모습 .

 

오컬트야 ?

 

검은 날개옷을 좌악 폈는데 ?

 

검은 옷 입고 날개 폈을 때 중앙 여자 손동작 봐라 . 마 귀 같은 손동작 .

 

이 때 빨간 옷 , 마치 피 같어 . 피를 연상시킨다 ?

 

저런 거 하면 저주가 되나 ?

 

기도만 해봤지 , 저런 걸 해 봤어야 알지 .

 

올공에서 인신제사 하겠다는 거 ? 낮이 아니구 밤이겠다 ?

 

저주의식 . 저런 발상이 참  신기하다 .

 

영적 전쟁 .

 

이재명이가  영적으로 전쟁을 한다 ?

 

바튀간 갔다왓으니까 . 기도빨 좋아져서 ?

 

하여튼 토욜에 나가야지 .

 

https://youtube.com/shorts/H-VDw4gJeZY?si=hYaPqDc8HrpT8sI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