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학생이 찢는다 찢어 . 재판받으세요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4hRBLoqvSTs?si=XVp83-QVwq9T9YdU

중학생인데 . 찢어버린다 . ㅡ 이러니까 중학생들이 나오는 거구나 .

 

얘 목소리 들어봐요 . 똑소리 난다 똑소리 나 .애들이 다 외우고 있네 . 

 

 

이재명은 잘못한 게 없습니다 .

 

재판받으세요 .

 

이재명이 음주운전을 하기를 햇습니까 ,

 

검사를 사칭하기라도 햇습니까 ,

 

공무집행방해를 하기라도 햇습니까 ,

 

아니면 법카로 과일을 2790만원씩 과일을 사먹기라도 했습니까 ,

 

법카로 김혜경이  밑사람 시켜서 빨래를 시켜오기를 했습니까 ?

 

아니면 윤석열 정권 때 후쿠시마로 선동을 했으면서

 

자기 대통령 되니까 후쿠시마 해산물 수입해온다 (하기를 합니까 ?).

 

코스피  8000 넘었다고 좋아하는 사람들 있는데 ,지금 환율이 1530원입니다 .

 

환율 방어한다고 국민연금 쓰고 지금 너무 암담합니다 .

 

재판 받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