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R9JgM_DACRU?si=r0Kd2KGRN_bNz75H
26초부터 .
경기도 지사 5번가지 후보가 있는데 ,
두 명만 인쇄된 투표지 받은 사람 .
서울시장 투표지도 마찬가지 . 두명만 인쇄된 투표지 받은 사람들 .
이거 뉴스에 나왓지 ?
전원책 선생님 . 아니면 이영돈 ? 찾으면 올릴게 .
중국애들이 너무 많다 . 좀 단순하게 해달라고 해서 그렇게 했고 , 거기에 너무 많은 투표용지를 배당하니까 부족하게 된 거라고 하셨어 .
이게 용지 부족이라서 그런 거엿어 ?
이게 용지 부족의 문제야 ?
두 명만 인쇄된 투표지가 용지 부족이야 ?
부정 선거야 .
당연히 대통령 책임이야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