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후보가 두명만 인쇄된 투표지도 있었대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https://youtube.com/shorts/R9JgM_DACRU?si=r0Kd2KGRN_bNz75H

26초부터  .

 

경기도 지사 5번가지 후보가 있는데 ,

 

두 명만 인쇄된 투표지 받은 사람 .

 

서울시장 투표지도 마찬가지 . 두명만 인쇄된 투표지 받은 사람들 .

 

이거 뉴스에 나왓지 ?

 

전원책 선생님 . 아니면 이영돈 ?  찾으면 올릴게 .

 

중국애들이 너무 많다 . 좀 단순하게 해달라고 해서 그렇게 했고 , 거기에 너무 많은 투표용지를 배당하니까 부족하게 된 거라고 하셨어 .

 

이게 용지 부족이라서 그런 거엿어 ?

 

이게 용지 부족의 문제야 ?

 

두 명만 인쇄된 투표지가 용지 부족이야 ?

 

부정 선거야 .

 

당연히 대통령 책임이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