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이 왜 강제진압을 하려고하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기동대애들도 갑자기 사라지고 말이야.

체육회 비리 걸리니까 회장이 경찰에 아는사람한테 

개지랄 떤거 같은데 체육회 회장 저거 망하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