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이 왜 강제진압을 하려고하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동대애들도 갑자기 사라지고 말이야.체육회 비리 걸리니까 회장이 경찰에 아는사람한테 개지랄 떤거 같은데 체육회 회장 저거 망하겠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