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윤둧민수는 오늘부터 AWEB민수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AWEB 피켓 앞에서 목소리를 외쳤으니,

 

AWEB민수로 승격

 

 

민수게이도 ㅇㅈ하지?

 

 

앞으로 필히 AWEB 피켓 대동해주길 바란다.

 

이상.

동혁게이는

 

 

AWEB 문구앞에서 목소리 낼 때까지 심사보류.

 

 

 

 

힘갤/빋갤러들 이제 이쯤이면 동의바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