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결국에 올공 문따러 간거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단하다 대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라를 이렇게 팔아먹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