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오후 1시 10분에 벌어진 사건이 아니죠 ?
애초에 올공에 사람이 몰린 이유
그리고, 내부 투표함 반출 불가하게 막은 이유
= 정부
근데 지금 그 책임전가를 어디다 하는거임?
쟤네 봇 맞아.
미정갤에 깡계로 글 쓰고 수출해서
봇팜-유동 개추작해서 빋갤에 념글 보내기도 진행 ㅋㅋ
사람 아니야 얘네
상당수가 봇이고, 거기에 쳐 낚인 인간들만 몇명 존재할뿐
다음검색
애초에
오후 1시 10분에 벌어진 사건이 아니죠 ?
애초에 올공에 사람이 몰린 이유
그리고, 내부 투표함 반출 불가하게 막은 이유
= 정부
근데 지금 그 책임전가를 어디다 하는거임?
쟤네 봇 맞아.
미정갤에 깡계로 글 쓰고 수출해서
봇팜-유동 개추작해서 빋갤에 념글 보내기도 진행 ㅋㅋ
사람 아니야 얘네
상당수가 봇이고, 거기에 쳐 낚인 인간들만 몇명 존재할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