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빋갤 봇들이 애국녀 조롱하며 내용 날조하며 선동중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애초에 

오후 1시 10분에 벌어진 사건이 아니죠 ?

 

 

 

 

 

애초에 올공에 사람이 몰린 이유

그리고, 내부 투표함 반출 불가하게 막은 이유

 

 

= 정부

 

 

근데 지금 그 책임전가를 어디다 하는거임?

 

 

 

쟤네 봇 맞아.

 

미정갤에 깡계로 글 쓰고 수출해서

 

봇팜-유동 개추작해서 빋갤에 념글 보내기도 진행 ㅋㅋ

 

사람 아니야 얘네

 

상당수가 봇이고, 거기에 쳐 낚인 인간들만 몇명 존재할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