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국 여자 욕하지마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느끼는데 한국 여자들 되게 강해 오히려 더 잘싸워 남자들보다 나은사람 많아 몇몇 병신같은 좌빨 페미년들때문에 훌륭한 한국여자들을 싸잡아 욕하지마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