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는 오늘 배웠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하면 절대 못 뚫는다는걸 배웠으니 써먹어야지보여줬으니 따라해야지 우리도 충분히 할 수 있는거다. 같이하면 더 잘 할 수 있는거다. 저 애국전사의 고통이 헛되이지 않게나가자 애국동지들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